생선부산물을 이용한 어육 고형물,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포함하는 사료

Abstract

본 발명은 생선 부산물을 이용한 어육 고형물,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돼지용 사료에 관한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a) 기름으로 생선부산물을 가열하는 단계 및 b) 상기 기름에 가열하여 얻은 고형물의 기름을 착유하는 단계를 포함하거나 상기 a) 및 b) 단계에, 추가로 c)상기 기름을 착유한 고형물을 원심분리하여 기름을 제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생선 부산물을 이용한 돼지용 사료의 조성물을 제조하는 제조방법, 상기 제조방법에 의해 제조된 어육 고형물 및 상기 어육 고형물을 포함하는 돼지용 사료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