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압력 제거장치

Abstract

본 발명 캔 용기 내부의 압력을 제거 시키는 캔 압력 제거장치에 있어서, 상기 캔 용기의 몸체 측면에 설치되어, 상하 방향으로 슬라이딩 가능하면서 상기 캔 용기의 뚜껑을 개폐시키는 뚜껑 개폐 모듈 및 상기 뚜껑 개폐 모듈은 사용자의 조작에 의하여 회동 가능하게 고정되며, 회동 시 상기 캔 용기의 몸체 측면에 구멍을 생성하여 상기 캔 용기의 내부의 압력을제거하는 압력 제거 모듈을 포함하는 캔 압력 제거장치를 갖는다. 따라서 캔 용기의 상부 뚜껑과 몸체를 잡아 당겨 고정하므로, 상기 캔 용기 내부가 밀폐되어 음식물, 가공식품 등의 보관이 용이하며, 상기 캔 압력 제거장치의 압력 제거 핀이 상기 용기 몸체에 구멍을 뚫어 내부의 압력이 제거되므로 상기 용기 뚜껑이 용이하게 열리며 또한 구조가 간단해지는 효과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