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성 및 영양성이 강화된 햇순나물 비빔밥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기호성과 영양성이 강화된 햇순나물 비빔밥 및 그 제조방법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의한 햇순나물 비빔밥은 밥 200중량부에 대해서 햇순나물 70중량부 내지 80중량부를 포함하고, 상기 햇순나물은 오가피순, 엄나무순, 두릅을 1:1:1의 중량비로 포함하는 것이고, 상기 햇순나물은 3 내지 5cm의 길이로 채썰기된 상태로 제공되며, 상기 햇순나물은 냉동 후 해동되어 제공되는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계절에 상관없이 기호성과 영양성이 동시에 강화된 햇순나물 비빔밥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