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식 개폐장치

Abstract

소비전력을 감소시킬 수 있게 한 전자식 개폐장치가 개시된다. 이를 위한 전자식 개폐장치는 제1요크와, 제1요크의 상측과 하측을 감싸도록 배치된 코일과, 전도성 재질로 이루어지고, 특정 두께로 이루어져서 코일과 제1요크 사이에 개재된 도전부재와, 제1요크의 하측에 배치되고, 내부공간이 형성된 제2요크와, 제1요크와 제2요크 사이에 개재된 영구자석과, 제2요크의 내부공간에 배치되어 주변의 자력에 의해 이동되는 이동부재와, 상단은 제2요크의 하측을 관통하여 이동부재에 결합되고, 하단은 특정 부재에 형성된 홀에 위치되어 이동부재와 함께 연동되면서 이동되는 개폐부재와, 개폐부재가 자력에 의해 이동된 이후에 초기 위치로 복원하게 하는 탄성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