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로 냉각 관리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원자로 냉각 관리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원자로에서 발행하는 열을 활용하여 전력을 생산하고, 이를 이용하여 원자로를 냉각시키는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특히, 외부전원을 이용하여 원자로를 냉각시키는 냉각 시스템에 전력이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아 원자로가 충분하게 냉각되지 못하게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원자로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원자로를 냉각시킬 수 있는 전력을 독자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원자로 냉각 관리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