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소리 신호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TV음량을 조절하는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TV에서 사용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TV의 입력 장치를 통해 받아들인 소리 신호와 현재 TV 스피커로 출력 중인 소리 신호의 파형의 차이를 비교하여 외부 소리 신호를 인식하고 외부 소리 신호의 크기가 임계치와 같거나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소리 신호를 줄이거나 차단하도록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