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자동차의 대시보드 분리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고체 폐기물의 처리에 관한 것으로, 더 상세하게는 폐자동차의 대시보드 분리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폐자동차의 센터 필러(center pillar)에 고정되는 지지부와, 일단은 상기 지지부에 연결되고, 타단은 폐자동차의 대시보드 일측에 장착, 탈착 가능하게 체결되는 견인부와, 상기 견인부에 구동력을 제공하는 구동부를 포함하는 폐자동차의 대시보드 분리장치를 제공한다. 따라서 본 발명에 의하면 폐자동차의 대시보드 분리 시 수작업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처리비용이 절감되며, 대시보드 분리가 용이하므로 작업성이 향상되고, 대시보드 분리장치의 설치 및 해체가 용이하므로 작업효율이 향상되며, 폐자동차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므로 작업성이 향상된다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