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다이오드용 고체 레이저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레이저 다이오드용 고체 레이저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복수의 레이저 다이오드의 파장을 일정 차이값 간격을 갖도록 하거나 출력 세기를 일정 비율로 설정하여 온도 안정화 장치가 없어도 레이저의 출력 변동성을 안정시킬 수 있고 또한, 출력 변동성이 안정되어 저온에서도 정상동작이 가능함으로써 레이저가 발진하는데 걸리는 예열시간이 필요 없고, 온도 안정화 장치가 제거되어 중량과 부피를 감소시키는 레이저 다이오드용 고체 레이저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