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자동차 이송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고체 폐기물의 처리에 관한 것으로, 더 상세하게는 폐자동차 이송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폐자동차가 안착되는 이송부재와, 상기 이송부재를 이동시키는 동력부재로 구성된 이송부를 포함하며, 상기 이송부는 폐자동차의 이송 방향을 따라 복수 개 배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폐자동차 이송시스템을 제공한다. 따라서, 본 발명에 의하면 폐자동차의 해체공정을 수행하기 위한 공정별 설비가 하나의 라인으로 직렬 배치되므로 구성 설비 및 과정이 방대하거나 복잡하지 않으므로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하나의 폐자동차 해체작업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다른 폐자동차 해체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므로 작업성이 향상된다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