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전지 제조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칼코겐화 반응성을 증가시켜 용이하여 광흡수층을 형성할 수 있는 태양 전지 제조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태양 전지 제조 장치는, 챔버; 챔버 내에 위치하고 대상체가 탑재되는 대상체 지지 부재; 및 대상체 지지 부재를 덮도록 위치하고, 칼코겐 소스가 탑재되고, 칼코겐 소스가 대상체에 도달하도록, 칼코겐 소스가 통과하는 크기를 가지는 미세 기공을 포함하는 미세 기공체 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