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벤 골격을 갖는 화합물의 합성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다양한 생리활성을 나타내는 스틸벤 골격을 갖는 화합물의 효율좋고 간편한 합성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천연적으로 발생하며 다양한 생리활성을 나타내는 키리카닌A, 아라히핀-1, 트랜스-아라키딘-2, 트랜스-아라키딘-3 및 아라히핀-5와 같은 스틸벤 골격을 갖는 화합물을 보다 뛰어난 효율로 간편하게 합성할 수 있는 합성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