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형 발광 다이오드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수직형 발광 다이오드 및 그 제조 방법이 제공된다. 기판 내에 비아홀들을 형성하고, 상기 기판 상에 발광 구조체를 형성하고, 상기 발광 구조체 상에 제 1 전극층을 형성하고, 상기 제 1 전극층 상에 구조 지지층을 형성하고, 상기 기판을 제거하여 상기 발광 구조체를 노출하고, 상기 노출된 발광 구조체 상에 제 2 전극을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