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표시소자의 기준전압 인가방법 및 이를 이용한 액정표시소자의 구동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본 발명은 액정소자에 인가하는 전압을 시간에 따라 변형하여 투과율을 향상시킨 액정소자의 기준전압 인가 방법 및 이를 이용한 구동방법에 관한 것으로, 액정표시장치를 구동하는 기준전압을 발생하는 액정표시장치의 기준전압 인가방법에 있어서, 상기 액정표시장치에 기준전압보다 낮은 중간전압을 인가하는 단계와; 상기 중간전압을 인가한 후 기준전압을 인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액정표시소자의 기준전압 인가방법 및 이를 이용한 기준전압 인가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