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컬러 조명 원격 제어 장치 및 제어방법

Abstract

피사체의 색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기구 및 이를 활용한 color 조명 시스템을 제어하는 휴대용 조명 제어장치가 개시된다.특정된 값으로 발광하는 RGB LED와 WHITE LED를 포함하는 발광부; 빛을 수신하여 색상데이터를 측정하는 광검출부; 광검출부에서 수신된 색상 데이터에 대하여 색상 보정을 수행하는 색상교정부; 상기 색상교정부에서 보정된 값을 기초로 하여 동작 명령을 지정하는 동작모드 생성부; 상기 동작모드 생성부에 의해 지정된 색상제어값으로 변환하는 색변환부; 상기 색변환부에 의해 변환된 색상에 대해 해당 조명장치 제어부에 제어신호를 송출하는 송신부; 상기 검출된 색상값 또는 각 동작부에서 지시된 값과 그 색상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 를 포함하는 휴대용 조명 제어장치를 포함하며, 상기 광검출부에서 검출된 색상데이터로부터 상기 동작모드의 제어명령에 따라 색상을 제어하는 휴대용 조명 제어장치 및 그 제어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