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엘이디 전조등

Abstract

본 발명은, 차량의 전면에 장착되어 전방으로 광을 조사하는 차량용 엘이디 전조등에 관한 것으로서, 전조등 케이스; 상기 전조등 케이스의 내부 일측에 설치되는 LED; 및 상기 LED의 전방측에 설치되어 상기 LED에서 발광된 광선을 집속하여 전방으로 조사하는 렌즈; 를 포함하고, 상기 렌즈는 상기 LED에서 발광된 광선을 일측으로 반사하는 실드부, 상기 실드부에서 반사된 광선이 차량의 전방으로 조사되도록 하는 조사부를 포함하는 차량용 엘이디 전조등을 제공한다. 차량의 전조등의 광원에서 발광되는 광선을 반사하여 광선의 상부 조사를 차단하고 반사된 광선은 광선의 전반사 현상을 이용하여 차량의 전방으로 조사되도록 하여 광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