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에리올 유도체 화합물을 제조하는 신규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다양한 약리 활성을 갖는 마카에리올 유도체를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구체적으로는 스틸벤을 형성하는 호너-워드워스-에몬스 반응(Horner-Wadsworth-Emmons Reaction) 및 헤테로-디엘스-알더 반응(hetero-Diels-Alder Reaction)을 반응을 이용한 마카에리올 유도체를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