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CDMA를 이용한 무선 회의용 단말기 및 무선 회의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다자간 음성 신호의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여 격지간에서 여러 사람이 동시에 회의할 수 있는 무선 회의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각 단말기 간을 연결하기 위한 바이너리 CDMA 통신 모듈과 회의 참석자의 음성을 바이너리 CDMA 통신 모듈의 입력으로 제공하는 마이크 부와 상기 바이너리 CDMA 통신 모듈로부터 수신된 음성 신호를 출력하는 스피커 부로 구성된 각각의 단위 회의용 단말기들을 조합하여 하나의 마스터 단말기와 다수의 슬레이브 단말기로 구성된 바이너리 CDMA 통신 네트워크를 구현하여, 탑재된 바이너리 CDMA 통신 모듈을 통하여 마이크 부로부터 음성 신호를 송출받고, 수신된 음성 신호를 스피커 부를 통하여 출력하도록 구성된 효율적인 바이너리 CDMA를 이용한 무선 회의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