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배열 폴리비닐알코올 및 교대배열 폴리비닐알코올로구성되는 블렌드 필름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혼성배열 폴리비닐알코올 및 교대배열 폴리비닐알코올로 구성되는 블렌드 필름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혼성배열 폴리비닐알코올 및 교대배열 폴리비닐알코올을 사용하여 농도에 따른 여러 가지 중량비율별 블렌드 필름을 제조함으로써 열적 성질과 같은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블렌드 필름을 제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