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도로 시스템에서 LED 모듈을 제어하는 방법 및 그 장치

Abstract

본 명세서에서의 개시에 따르면, 지능형 도로 시스템에 사용되는 LED 모듈이 제공된다. 상기 LED 모듈은 적어도 하나의 LED(Light Emitting Diode)를 포함하며, 도로 이용 정보를 가변적으로 표시하기 위한 발광부와; 도로 상황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정보 수집부와; 상기 발광부 및 상기 정보 수집부에 기능적으로 연결되는 제어부를 포함하되, 상기 제어부는 상기 수집된 도로 상황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발광부의 적어도 하나의 LED를 점멸하도록 제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