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을 갖는 캔 용기

Abstract

본 발명은 캔 용기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개폐시킬 수 있으며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뚜껑을 갖는 캔 용기에 관한 것으로, 캔 용기의 양측에 착탈되는 착탈핀을 이용하여 몸통과 뚜껑을 간편하게 개폐시킬 수 있으며, 개방 후에도 날카로운 절단면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고 또한, 개봉한 캔 용기의 양측에 착탈핀을 다시 부착하여 고정할 수 있으므로 캔 용기를 편리하게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는 뚜껑을 갖는 캔 용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