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성물질을 제거한 삼백초 정제물 및 분획물의 제조방법 및 상기 정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천식 및 알러지성 질환의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독성물질을 제거한 삼백초 잎 정제물 및 분획물의 제조방법 및 상기 제조방법으로 제조된 삼백초 잎 정제물 및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천식 또는 알러지성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