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 카메라 습기 제거 장치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자동차용 카메라의 습기 제거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운전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미리 설치된 뒷 유리 열선 및 사이드 미러 열선과 DVR(Digital Video Recorder) 카메라 및 후방 감시 카메라의 열선을 병렬로 연결시켜, 뒷 유리 및 사이드 미러에 낀 습기를 제거하기 위해 열선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DVR 카메라 및 후방 감시 카메라용 열선도 자동적으로 발열 작동하여 습기를 제거하는 자동차용 카메라 습기 제거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