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형 발광 다이오드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발광 다이오드가 제공된다. 제 1 투명 전극층 및 상기 제 1 투명 전극층 상에 제 2 투명 전극층이 제공되고, 상기 제 1 투명 전극층과 상기 제 2 투명 전극층 사이에 발광 구조체가 제공된다. 상기 제 1 투명 전극층을 관통하여 상기 발광 구조체와 연결되는 제 1 전극이 제공되고, 상기 제 2 투명 전극층을 관통하여 상기 발광 구조체와 연결되는 제 2 전극이 제공된다. 상기 제 1 전극 및 상기 제 2 전극 각각은 상기 발광 구조체와 쇼트키 접합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