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 다이오드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발광 다이오드 및 그 제조 방법이 제공된다. 제 1 반도체층, 제 2 반도체층 및 상기 제 1 및 제 2 반도체층 사이의 활성층을 포함하는 발광 구조체, 상기 발광 구조체 상의 투명 전극층, 상기 제 1 반도체층 및 상기 제 2 반도체층과 각각 연결되는 제 1 전극 및 제 2 전극이 제공된다. 상기 제 2 전극은 상기 투명 전극층을 관통하여 상기 제 2 반도체층과 쇼트키 접합을 이루는 쇼트키 전극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