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모터 및 이를 가진기로 적용한 전기 집진기

Abstract

본 발명은 진동 모터 및 이를 가진기로 적용한 전기 집진기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진동 모터 내 코일이 권선된 진동체의 내부 및 외부에 영구자석을 배치하여 상기 영구자석의 자속이 직접적으로 공극으로 흐르게 함으로써, 공극에서의 자속밀도를 높이는 구조를 갖는 진동 모터 및 이를 가진기로 적용한 전기 집진기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