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헤드셋 장치 및 그 통신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듀얼 헤드셋 장치 및 그 통신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바이너리 CDMA(Binary CDMA) 통신모듈을 이용하는 오디오 동글 및 듀얼 헤드셋을 구비하여, 듀얼 헤드셋을 착용한 각 착용자가 가전 또는 휴대용 음원기기의 음원을 청취할 수 있고, 착용자간의 음성 대화도 나눌 수 있도록 한 듀얼 헤드셋 장치 및 그 통신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음원기기의 오디오 테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도록 B-CDMA 모듈이 탑재된 오디오 동글; 상기 오디오 동글로부터 송신된 오디오 데이터를 수신하고, 사용자간의 음성 데이터를 송수신하도록 B-CDMA 모듈이 탑재된 것으로서,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동일한 무선 헤드셋이 하나의 세트로 구비된 듀얼 헤드셋; 상기 듀얼 헤드셋의 B-CDMA 모듈에 함께 집적되어, 상기 오디오 데이터와 음성 데이터를 합성하는 음원합성부; 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듀얼 헤드셋 장치 및 그 통신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