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자 공급장치 및 공급방법

Abstract

입자 공급장치 및 공급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입자 공급장치는, 내부에 입자가 채워지며 입자가 배출되는 배출구가 마련된 실린더 유닛; 실린더 유닛에 연결되어 입자를 가압 배출시키는 압력을 제공하는 가압 유닛; 및 실린더 유닛의 내부에 유체를 공급하여 가압 유닛과는 별도로 입자에 압력을 제공하되 유체를 단속적으로 공급시키는 유체 공급 유닛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