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bstract

본 발명은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다수의 서비스들에 대한 사용자들의 패스워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패스워드 관리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IP주소, 패스워드 등의 정보를 매개변수로 입력함으로서, 암호 변경과 최종 암호 갱신 시간 조회 및 등록된 계정 목록 조회 등의 기능 수행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방법 및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