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전코일용 복합섬유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교대배열 폴리비닐알콜을 이용한 색전코일용 복합섬유의 제조방법 및 색전코일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색전코일은 방사선불투과성 물질과 교대배열 폴리비닐알콜을 겔 방사하여 얻은 복합섬유를 소재로 이용하여 제조함으로써 기존의 금속 색전코일의 문제점인 생체적합성 및 시술상 부작용 등의 문제점을 크게 개선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한 고분자 색전코일로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