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일치 영상통화를 위한 디스플레이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영상통화를 하는 경우 상대방과의 시선을 맞추어 실감 있게 통화할 수 있도록 하는 시선일치 영상통화장치에 관한 것으로, 불투명 디스플레이 중앙의 일부분에 투명 디스플레이를 형성하고, 그 후면에 카메라를 형성하여 상대방과의 시선을 맞추어 실감 있게 통화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일반적인 화면용도의 경우에도 가독성을 상승시키고, 단말기의 제작 비용을 절감하며, 카메라 촬영 영상에 존재하는 투명 디스플레이 출력 영상의 간섭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