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전지 제조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칼코겐 물질을 포함하는 태양 전지를 연속으로 제조할 수 있는 태양 전지 제조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내부에 대상물을 수용할 수 있는 챔버; 상기 챔버 내부에 설치되고, 상기 대상물에 칼코겐 성분이 균일하게 분산된 기체 상태로 도포될 수 있도록 미세기공이 형성될 수 있고, 유동 상태의 칼코겐 소스를 수용하는 칼코겐 수용 공간이 형성되는 미세 기공체 용기; 및 상기 챔버 외부에 설치되고, 상기 미세 기공체 용기에 유동 상태의 칼코겐 소스를 연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칼코겐 연속 공급장치;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