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헤드램프 접착제 제거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폐헤드램프 접착제 제거장치는 접착제가 부착된 폐헤드램프 커버와 헥산이 수용되는 용해조와, 용해조로부터 배출되는 헥산을 저장하는 헥산저장조와, 헥산저장조로부터 기화된 헥산을 포집하는 헥산포집조와, 헥산포집조에서 포집된 헥산을 응축하는 응축기를 포함하고, 헥산은 폐헤드램프 커버의 접착제를 용해하도록 구성된다. 본 발명에 따른 폐헤드램프 접착제 제거장치는 헥산을 이용하여 폐헤드램프 커버의 형상과 관계없이 폐헤드램프 커버에 부착된 접착제를 용해하여 제거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