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시스템이 구비된 경호 장비

Abstract

본 발명은 따른 영상 시스템이 구비된 경호 장비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사용자의 의복에 부착하여 주위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피사체를 촬영하기 위한 초소형 카메라가 구비된 적어도 1개 이상의 촬영 모듈(100), 촬영 모듈(100)을 통해 제공된 영상데이터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모듈(200), 하우징(300)에 내장되어 촬영 모듈(100)로부터 인가된 영상데이터를 디스플레이 모듈(200)에 전송하는 송수신 모듈(400), 및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 모듈(500)을 포함하는 것을 그 구성상의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서 제안하고 있는 영상 시스템이 구비된 경호 장비에 따르면, 사용자의 의복에 부착된 촬영 모듈(100)로부터 획득된 영상데이터가 송수신 모듈(400)을 통해 디스플레이 모듈(200)에 전달되어 사용자에게 제공됨으로써, 사용자가 영상을 기반으로 하여 주위의 상황을 더욱 명확하게 인지하면서 즉각적이고 신속한 경호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또한, 본 발명에 따르면, 블루투스 모듈(600)을 더 포함함으로써 촬영 모듈(100)에 의한 영상데이터뿐 아니라 스마트 기기에 의한 영상데이터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경호업무에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의 사용도 가능할 수 있다.더욱이, GPS 모듈(700) 및 거리 정보 분석 모듈(800)을 더 포함함으로써, 사용자 또는 주위의 피사체의 위치 정보 및 사용자와 피사체 간의 거리 정보를 획득하여 보다 효율적인 경호업무 수행이 가능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메모리(900)를 더 포함함으로써, 획득된 영상데이터를 저장하여 경호업무 수행 중 의심스러운 영상데이터를 다시 확인하거나 경호업무 수행 후 영상데이터를 자료수집이나 경호업무 평가 등에 이용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