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사상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프레임과, 상기 프레임 상에 배치되고, 사상되는 금형이 고정되는 작업 테이블, 및 상기 작업 테이블에 삽입 고정되는 테이블 회전축을 구비하는 테이블 모듈과, 상기 테이블 회전축을 회전시켜서 상기 작업 테이블을 회전시키는 회전수단과, 상기 테이블 모듈을 소정의 각도로 틸팅(tilting)하기 위한 틸팅수단을 포함하는 금형 사상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서는, 상기 작업 테이블이 상기 회전수단 및 상기 틸팅수단에 의하여 3차원으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작업자가 이동하지 않더라도 사상되는 금형의 위치를 변경하면서 사상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따라서, 작업자의 작업성이 향상되고, 작업 시간 및 작업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