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기저귀용 일회용 겔시트와 이를 삽입하여 사용 가능한 팬티형 면기저귀와 면생리대 및 면기저귀용 일회용 겔시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천기저귀의 흡수성을 높이도록 내부에 고흡수성 겔들이 충전되고, 상기 천기저귀에 삽입되어 일회용으로 사용 가능한 천기저귀용 천기저귀용 일회용 겔시트와, 이를 삽입하여 사용 가능한 팬티형 면기저귀와 면생리대 및 겔시트 제조방법을 제공한다. 개시된 천기저귀용 일회용 겔시트와 이를 삽입하여 사용 가능한 팬티형 면기저귀와 면생리대 및 겔시트 제조방법에 따르면, 천기저귀의 흡수층으로 사용되도록 천기저귀에 삽입되어 일회용으로 사용 가능함에 따라, 천기저귀의 사용 편리성을 증대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발진 등의 피부 트러블도 최소화할 수 있다. 더욱이, 기존의 일회용 기저귀에서 사용되고 있는 펄프층 부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음에 따라 환경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겔시트에 봉합부들을 형성하는 경우, 겔들이 균일한 공간에 나누어 담겨져서 외부로 이동하지 않음에 따라, 겔시트에 충진된 겔들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고 분포의 균일성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