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번식우 관리 캘린더 구현 방법 및 그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한우 번식우 개체별로 개체정보를 입력받는 단계와, 상기 개체정보로부터 해당되는 상기 개체의 건강 등급을 연산하는 단계와, 상기 건강 등급에 대응되는 상기 개체의 관리일정정보를 연산하는 단계, 및 상기 연산된 관리일정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한우 번식우 관리 캘린더 구현 방법 및 그 시스템을 제공한다. 개시된 한우 번식우 관리 캘린더 구현 방법 및 그 시스템에 따르면, 개체의 건강 등급에 따라 개체별 관리일정정보를 연산하여 제공함에 따라 한우 번식우의 건강에 적합한 개별 관리 및 번식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오늘 일자에 해당되는 일정정보를 갖는 개체정보를 해당 일정정보별로 추출하여 오늘의 일정보기를 제공하는 경우, 한우 번식우 관리자로 하여금 매일 매일의 해야할 일을 꾸준히 안내할 수 있어 한우 번식우 개체별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