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미디어 프로세스 플레이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하여 동영상, 이미지, 자막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복합적으로 구성하여 단일 화면에 재생하는 다중 미디어 프로세스 플레이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하여 본 발명은 선택한 콘텐츠가 재생되는 콘텐츠 프레임의 크기와 위치를 사용자가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콘텐츠의 재생화면크기 및 재생위치를 원하는 바에 따라 설정하므로써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단일 화면에 복합적으로 구성하여 동시에 출력 재생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