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 방지 필름

Abstract

본 발명은, 투명한 재질의 반사방지필름으로서, 광이 유입되는 광 유입면과 상기 광 유입면에 대향하고, v의 단면 형태를 가지며 서로 평행하게 복수개로 돌출되는 반사부를 포함하는 제1 굴절부와, 전면이 상기 제1 굴절부의 반사부에 대응하고 상기 전면에 대향하는 후면은 평면인 제2 굴절부를 포함하는 필름 본체; 상기 반사부의 첨부에 배치되고 상기 광 유입면을 통해 유입되고, 상기 반사부에서 반사된 광을 흡수하는 광 흡수부를 포함하고, 상기 반사부는 유입된 광의 일부를 상기 광 흡수부로 반사되도록 하는 반사 방지 필름을 제공한다.본 발명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광의 흡수를 수행하는 흡수부가 적용되어 광의 반사를 방지할 수 있고, 상기한 반사 방지 필름을 적용하여 유기 발광 소자의 시인성이 향상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