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카메라에서 획득한 다중 노출 영상을 이용한 야간 차량 추출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단일 다중 노출 카메라를 이용한 야간 전방 차량 검출 및 위치 측정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다중 노출카메라의 4 가지 노출중 긴 노출과 짧은 노출 프레임 영상을 사용하고, 국부 적응적 문턱 값(국부 적응 문턱 값)을 사용하는 이진화 방법을 적용하고, 서로 다른 노출 프레임 영상에서 동일 후보 blob를 찾는 blob 매칭 방법을 적용함으로써, 동일 후보 blob에 대한 특징 정보 추출 방법을 통하여 다양한 특징 정보를 추출할 수 있으므로, 전방 차량 검출 및 위치 측정을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