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자동차 처리용 차량 반전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폐자동차 처리용 차량 반전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지지프레임(10); 및 상기 지지프레임(10)에 장착되어 폐자동차를 승하강시키고, 상기 지지프레임(10)을 따라 이동하는 반전수단(2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고, 상기 지지프레임(10)은 원형 또는 돔(dome) 형상으로 이루어져 상기 반전수단(20)의 작동범위를 지지프레임(10)의 내부공간으로 한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즉 본 발명은 원통형상의 지지프레임을 도입하여 장치의 작동공간을 일정한 범위로 한정함으로써 설치공간의 줄일 수 있고, 이를 통하여 장치의 구조를 콤팩트하게 구성할 수 있는 폐자동차 처리용 차량 반전장치를 제안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