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립보조의자

Abstract

본 발명은 간단한 실린더의 구조를 이용하여 기립이 어려운 사람의 기립을 보조하기 위한 기립보조의자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가 앉을 수 있는 의자좌면; 일 단부가 상기 의자좌면의 전단부에 연결되어 상기 의자좌면의 전단부를 상하전후 방향으로 움직여 주기 위한 제1 실린더; 일 단부가 상기 의자좌면의 후단부에 연결되어 상기 의자좌면의 후단부를 상하전후 방향으로 움직여 주기 위한 제2 실린더; 및 전단부가 상기 제2 실린더의 다른 단부에 연결되고, 후단부가 상기 제1 실린더의 다른 단부에 연결되어, 상기 제1 실린더 및 상기 제2 실린더를 지지하기 위한 메인 프레임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