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분말이 포함된 Fe-Si계 합금 자성코어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Fe-Si 분말에 유리분말을 혼합하여 혼합물을 제조하는 단계; 상기 혼합물에 화학적 결합제를 혼합한 후, 사출성형하여 판상 시편을 제조하는 단계; 및 상기 판상 시편에 화학적 탈지 및 열적 탈지를 수행하여 화학적 결합제를 제거하고, 고온 소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리분말이 포함된 Fe­Si계 합금 자성 코어 제조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