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자동차 유리 분리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폐자동차 유리 분리장치는 폐자동차의 센터필러 또는 시트에 고정되는 지지부와, 일측은 지지부에 연결되고, 타측은 앞유리 또는 뒷유리 내측에 밀착되어 앞유리 또는 뒷유리를 가압하는 가압부와, 가압부에 연결되어 가압부에 구동력을 전달하는 구동부로 구성되며, 가압부는 일측이 지지부에 설치되는 실린더를 포함하고, 실린더는 구동부로부터 공압 또는 유압이 전달됨에 따라 구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본 발명에 따른 폐자동차의 앞유리 분리장치의 효과는 폐자동차에 부착된 앞유리 및 뒷유리를 자동으로 분리할 수 있으므로 앞유리 분리가 번거롭지 않다는 이점이 있으며, 몰딩을 제거할 필요가 없으므로 앞유리 및 뒷유리 분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절감된다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