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 필름, 상기 광학 필름을 구비한 백라이트 유닛, 및상기 백라이트 유닛을 구비한 LCD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광투과 가능한 물질로 이루어진 베이스층; 상기 베이스층의 일 측면에 배열된 복수의 마이크로 렌즈를 포함하는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층; 상기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층과 이격되게 형성된, 상기 베이스층으로 입사되는 광을 반사하는 광반사층; 상기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층과 마주보는 광반사층의 일 측면에 형성된, 광을 흡수하는 광흡수층; 및, 상기 복수의 마이크로 렌즈 각각의 초점 위치에 상기 광반사층 및 광흡수층을 관통하여 형성된 광투과부;를 구비한 광학 필름과, 상기 광학 필름을 구비한 백라이트 유닛과, 상기 백라이트 유닛을 구비한 LCD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