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를 갖는 휴대전자기기용 지르코니아 세라믹 케이스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우수한 미감을 갖는 로고가 형성된 지르코니아 휴대용 전자기기 케이스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서는 로고를 지르코니아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지르코니아로 성형하고, 그 조성을 색상 첨가제를 제외하고는 지르코니아 케이스와 동일하게 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지르코니아 케이스의 소결 공정 시, 지르코니아 케이스의 소결 수축율과 로고의 소결 수축율을 동일하게 하여 로고의 형상이 뒤틀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로고의 우수한 미감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