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부근육 자극용 전기 치료 자극기

Abstract

본 발명은, 사용자의 허리를 감싸는 신체를 감싸는 벨트; 상기 벨트 상에서 사용자의 신체에 접촉 가능하게 배치되는 제1 내지 제4 저주파 패드; 및 상기 제어부의 제어 신호에 따라 동작하며 저주파를 발생시켜 상기 저주파 패드로 전달하는 저주파 발생기; 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저주파 패드는 4번 요추의 극돌기 부위의 신체의 표면상에서 상부로 0.5cm이고 양측을 향하여 각각 0.5cm 인 지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배치되고, 상기 제2 저주파 패드는 4번 요추의 극돌기 부위의 신체의 표면상에서 하부로 0.5cm이고 양측을 향하여 각각 0.5cm 인 지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배치되고, 상기 제3 저주파 패드는 상기 사용자 신체의 표면상에서 전상 장골극 상연의 상부로 2cm이고, 내측을 향하여 2cm 지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배치되며, 상기 제4 저주파 패드는 상기 사용자 신체의 표면상에서 장골능 상연의 상부로 1 내지 2cm 지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배치되는 심부근육 자극용 전기 치료 자극기를 제공한다. 본 발명은 사용자의 신체 부위에서 치료를 필요로 하는 부위에 대하여만 저주파 치료를 수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