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 스프링을 이용한 풍력 발전기의 전동 저감 장치

Abstract

소형 풍력 발전 유닛의 지지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 예에 따른 소형 풍력 발전 유닛의 지지장치는 건축물 옥상의 바닥면에 풍력 발전 유닛을 설치하기 위해 상기 풍력 발전 유닛의 지주대 하단이 고정되는 지지 프레임(100); 상기 지지 프레임(100)의 하단에 위치되고 사방으로 삽입 홀이 개구된 베이스 유닛; 상기 풍력 발전 유닛을 통해 바닥면으로 전달되는 진동을 저감하기 위한 제1 진동 저감부; 상기 삽입 홀을 경유하여 방사 형태로 배치된 지지 축; 상기 지지 축에 각각 삽입되어 풍력 발전 유닛의 무게 또는 풍력 발전 유닛에 순간적으로 가해지는 외력에 의한 전복을 방지하기 위한 메인 지지 유닛; 및 상기 메인 지지 유닛을 통해 바닥면으로 전달되는 진동을 저감하기 위한 제2 진동 저감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