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다중연동 표현에 따른 메시지 입력방법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메시지 표시장치 및 메시지 표시 제어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하나의 스마트폰이 소정 방법에 의해 적어도 하나의 단말장치를 등록한 다음, 단말장치들의 위치 정보를 기준으로 글자를 배치하고, 이를 기초로 하여 스마트폰에서 전송된 메시지를 단말장치가 다양한 형태로 표현하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본 발명은 복수 개의 단말장치를 하나의 큰 디스플레이 장치로 구현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가시성 및 가독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색다른 응원문화를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