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리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주름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고마리(Polygonum thunbergii)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주름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조성물은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엘라스타아제(elastase) 및 콜라게나아제(collagenase) 저해활성이 우수하여 피부 주름 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의 소재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