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생산이력체계 구축용 프라이머 세트 및 이를 이용한한우 개체 판별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한우 생산이력체계 구축용 프라이머 세트 및 이를 이용한 한우개체 판별방법에 관한 것이다. 특히, 본 발명은 Multiplex-PCR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한우의 개체 동일성 검사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검정력을 가지는 PCR용 프라이머 세트, 상기 프라이머를 이용한 한우 개체 판별방법 및 판별키트를 제공한다.